던전앤 파이터 모바일 캐릭터 사전등록

어릴적에 나는 메이플을 했었는데, 중학교에 들어가서 한 친구에게

던파라는 게임을 알게 되어 한 3년이상 쭉 던파를 했었다.

 

이후 대학교에 들어서면서 던파가 질리게 되어 게임을 접게 되었었는데,

이번에 던파 모바일이라는 게임이 사전등록을 한다고 하기에 호기심에 신청을 해보았다.

 

https://dnfm.nexon.com/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어디서나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dnfm.nexon.com:443

 

던파 모바일은 특이한게 PC 던파가 있음에도 '던파 모바일'을 PC로 실행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오늘은 캐릭터 사전등록일이라서 캐릭을 만들기 위해 PC로 접속하였다.

 

던파 모바일 PC 실행

 

화면이 모바일 버전이라 그런지 전체화면이 아니라 모니터보다는 작은 크기로 실행된다.

서버 선택 화면

 

서버는 8개가 존재한다.

사전 생성일이라고 1개만 만들수 있다 해서 나는 1개를 이미 만들었다.

 

캐릭 생성 화면

 

캐릭터 생성 화면 에서는 5개의 1차 직업이 있다.

뭔가 옛날 5직업 시절이 생각나는데 프리스트가 여자네..?

 

 

나는 PC버전에서 런처, 웨펀마스터를 주로 키웠었는데 이번에도 웨펀이나 키워야지... 하고 귀검사를 만들었다.

 

추가적인건 나중에 플레이 해보면서 올리도록 하겠읍니다..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플레이  (0) 2022.03.26

+ Recent posts